서비스관련 질문

빌더호스팅에 업로드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빌더호스팅에 업로드 가능한 파일 확장자 안내

빌더호스팅 FTP는 아래 확장자만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안내 드리는 확장자가 아닌 파일은 업로드가 되지 않으며, 업로드 해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 이미지 : .gif .jpg .jpeg .swf .bmp .png
  • 멀티미디어 : .avi .wmv .mp3
  • 문서/오피스 : .hwp .ppt .pptx .xls .xlsx .doc .docx .pdf .odt .odp
  • 압축파일 : .zip .alz

PG사 변경은 가능한가요?

빌더호스팅에서 연동 가능한 PG사(KSNET,KCP)에서만 변경이 가능 합니다. 기존에 이용중인 PG사에서 다른 PG사를 이용하신다면 기존 PG사 연동을 해지 해야되며 해지 후 PG사 신규 신청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PG사 연동 해지는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하실 수는 없으며, 고객센터 문의게시판으로 PG사 연동 해지 요청을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PG사 연동 해지 요청시 빌더호스팅 관리자 아이디, 이용중인 PG사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변경이 가능합니까?

네. 가능합니다. 서비스 변경시에는 변경에 관한 차액만큼만(세팅비 차액/월사용료 차액) 고객님께서 더 부담하시면 됩니다. 변경 결제가 끝나면 약 10분후 자동변경 됩니다.

서비스 변경은 빌더 어드민 > 나의서비스관리 > 서비스 사용현황 > 서비스변경 신청하기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호스팅 연장기간을 놓쳐 사이트가 막혔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호스팅 연장기간을 놓쳐 사이트가 막힌 경우에는 나의서비스관리>서비스 연장신청하기에서 호스팅을 연장 하셔야 합니다.

결제후 10~20분이 지나면 사이트가 자동으로 열리게 됩니다. 카드/캐쉬결제의 경우 결제 10분후 자동으로 열리며,무통장입금의 경우는 입금확인이 된후 10~20분이 경과하면 사이트가자동 열립니다.

  • 기간만료가 되어 사이트가 차단되어도, 고객님의 자료는 안전하게 보존됩니다.
  • 단 기간만료 2달이 지나면 모든 자료가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2달 내에서는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기간만료일이 지난후 기간연장을 할 경우, 연장 시작기간은 지난 서비스 만료일부터 시작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만료가 되어 사이트가 차단되어도, 고객님의 자료는 안전하게 보존됩니다.

홈페이지주문제작 및 커스터마이징

PG사 변경은 가능한가요?

빌더호스팅에서 연동 가능한 PG사(KSNET,KCP)에서만 변경이 가능 합니다. 기존에 이용중인 PG사에서 다른 PG사를 이용하신다면 기존 PG사 연동을 해지 해야되며 해지 후 PG사 신규 신청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PG사 연동 해지는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하실 수는 없으며, 고객센터 문의게시판으로 PG사 연동 해지 요청을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PG사 연동 해지 요청시 빌더호스팅 관리자 아이디, 이용중인 PG사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빌더호스팅에 업로드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빌더호스팅에 업로드 가능한 파일 확장자 안내

빌더호스팅 FTP는 아래 확장자만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안내 드리는 확장자가 아닌 파일은 업로드가 되지 않으며, 업로드 해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 이미지 : .gif .jpg .jpeg .swf .bmp .png
  • 멀티미디어 : .avi .wmv .mp3
  • 문서/오피스 : .hwp .ppt .pptx .xls .xlsx .doc .docx .pdf .odt .odp
  • 압축파일 : .zip .alz

서비스 연장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빌더호스팅 서비스의 연장신청은 빌더관리자 > [나의서비스관리] > [서비스 관리] > [연장신청하기]를 통해 연장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연장은 1개월/3개월/6개월(5%)/12개월(10%)/24개월(12%)/36개월(15%)/120개월(20%) 단위로 신청할수 있으며, 6개월부터 할인이 가능합니다.

결제는 신용카드/무통장입금(계좌이체)/캐쉬결제로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시는 입금자명이 반드시 연장신청시 기입하였던 입금자명과 동일하여야 합니다. 결제가 이루어지면(입금확인) 약 10분정도 경과후 해당 서비스에 반영됩니다.

서비스변경이 가능합니까?

네. 가능합니다. 서비스 변경시에는 변경에 관한 차액만큼만(세팅비 차액/월사용료 차액) 고객님께서 더 부담하시면 됩니다. 변경 결제가 끝나면 약 10분후 자동변경 됩니다.

서비스 변경은 빌더 어드민 > 나의서비스관리 > 서비스 사용현황 > 서비스변경 신청하기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호스팅 연장기간을 놓쳐 사이트가 막혔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호스팅 연장기간을 놓쳐 사이트가 막힌 경우에는 나의서비스관리>서비스 연장신청하기에서 호스팅을 연장 하셔야 합니다.

결제후 10~20분이 지나면 사이트가 자동으로 열리게 됩니다. 카드/캐쉬결제의 경우 결제 10분후 자동으로 열리며,무통장입금의 경우는 입금확인이 된후 10~20분이 경과하면 사이트가자동 열립니다.

  • 기간만료가 되어 사이트가 차단되어도, 고객님의 자료는 안전하게 보존됩니다.
  • 단 기간만료 2달이 지나면 모든 자료가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2달 내에서는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기간만료일이 지난후 기간연장을 할 경우, 연장 시작기간은 지난 서비스 만료일부터 시작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만료가 되어 사이트가 차단되어도, 고객님의 자료는 안전하게 보존됩니다.
Logo

Start typing and press enter!